esta 전자여권 미국 비자 신청 방법

생활정보|2022. 9. 1. 22:14

현재 미국으로 방문 하기 위해서는 비자를 발급 받거나 전자여행 허가를 취득해야 합니다. 2008년 이전 미국에 방문하기 위해선 주한 미국 대사관을 방문하거나 인터뷰 등의 까다롭고 복잡한 절차가 필요했는데요. 200811월 우리나라가 미국 비자면제 프로그램에 가입하면서 인터넷으로도 간단하게 등록 절차를 거쳐 esta를 발급 받는 것으로 비자 없이 미국으로 방문을 할수 있게 됬습니다. 이번 시간은 미국 여행을 위한 esta 전자여권 비자 신청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sta 미국 전자여권 신청 방법

 

 

생각보다 정말 간단합니다. esta 미국 전자여권 신청 방법은 [esta 미국전자여행 허가 사이트]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후 전자여행 허가증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esta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https://esta.cbp.dhs.gov/

 

Official ESTA Application Website, U.S. Customs and Border Protection

 

esta.cbp.dhs.gov

홈페이지로 방문하면 가운데에 ‘CREATE NEW APPLICATION’ 버튼이 보이는데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누르게 되면 하단에 ‘Individual Application’ 버튼이 활성화 합니다. 활성화된 버튼을 눌러주세요.

 

 

SECURITY NOTIFICATION 창이 열리면 CONFIRM & CONTINUE를 눌러줍니다.

 

 

Disclaimer 단계에서는 모든 체크 박스에 Yes를 선택 한 뒤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신청인 정보 입력에서 보다 편하게 신청을 이어가기 위해 우측 상단의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 해줍니다.

 

 

신청인 / 여권정보에서 이름, 성별, 생년월일, 출생국가 등의 기본 사항을 입력하고 여권 번호, 여권 발급일, 여권 등을 업로드 해줍니다. 이때 모든 표시된 항목은 반드시 영문으로 작성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 시민권/국적에 대한 정보를 선택 후 이메일을 입력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줍니다.

 

 

 

이메일로 확인코드가 오면 그 코드를 입력하고 계속 진행해주세요.

 

 

이후 연락정보, 비상 연락인, 숙박 예정 호텔 등의 정보를 차례대로 기재 해준 뒤 자격 요건 질문에 대답을 해줍니다. 대부분 아니오로 선택 합니다.

 

 

마지막으로 신청정보를 모두 검토 한 뒤 문제가 없다면 결제 창으로 이동 됩니다. 결제는 USD 14달러이며 페이팔 또는 해외결제가능 카드로 결제 할수 있습니다. 결제 시 권리포기각서를 동의해야 결제가 가능하며 결제 시 확인 가능한 신청번호를 꼭 기억하거나 메모해야 이후 비자 승인을 받았을 때에 바로 인쇄가 가능합니다.

 

 

결제 완료 시 진행상황이 허가 보류 중으로 나오면 1시간 정도 지나 승인 처리가 됩니다. 이제 공항에서 체크인을 하면서 그때 발급 받을 수 있지만 미리 발급 받은 esta 미국비자를 내면 더 빠르게 공항을 빠져나올 수 있으므로 오늘 알아본 esta 전자여권 미국 비자 신청 방법 통해서 미리 발급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